본문 바로가기

일상

송도 솔찬공원 나들이

간만에 송도 나들이~

이쁜 카페도 가고~ 해질녁의 바다를 보며 산책도 하고~

계획은 원대했지....

내 계획대로라면.... 그랬지....ㅋㅋㅋㅋ

카페에서 망해서.... 계획에 차질이 생겨 잠시 당황했지만.ㅋㅋㅋㅋㅋㅋ

해질녁의 핑꾸핑꾸한 바다를 기대하며 다시 힘을 냄.ㅋㅋㅋㅋ

그래서 찾아간 곳이 송도 솔찬공원!

일단 이렇게 다들 길가에... 주차를 함..ㅎㅎ

주말에는 단속을 하지 않는다고 되어있음.ㅎ

사람들이 생각보지 않았고 곳곳에 산책할 수 있는 길이 많음~

사진도 찍고~

수다도 떨고~

얘기도 하고~ㅎㅎㅎㅎㅎㅎ

그러다 보니 어느덧 해가 떨어지기 시작함.ㅎㅎ

사진으로는 다 담기지 않지만...

그래도 해 떨어지는거 보려고 온거니까...

목적 달성!?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해가 지고 나니 추 워지기 시작함.ㅎㅎㅎ

낮엔 더워도 바다 옆이라고 해 지니 추움.ㅎㅎ

주차해 둔 차로 가는데...

사람들이 잔디에 돗자리깔고 알콩달콩 많이들 그러네.....?ㅋㅋㅋㅋ

나두나두 다음에 우리도 돗자리깔구 막 치킨시켜먹구 피자먹구 그럼 안되나!?!??!?!ㅋㅋㅋㅋㅋ

이렇게 해야하는게 계속계속 쌓여감.ㅎㅎㅎㅎ

할거 되~게 많음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