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순이 놀거리

종이접기(추억의 호박접기)

코로나 때문에 집에 처박혀있으면서 

티비도 영화도 이제 지겨워짐.ㅠㅠ

뒹굴뒹굴 뭐하지~ 하다가 종이 접기가 생각남!!!!

옛날 막 좋아하는 사람한테 별 접어주고~ 학 천마리 접어주고~

추억이 새록새록 돋아나서.ㅎㅎ

별 천개 접어서 선물해볼까!?!??!?!!

하고 바로 별 접기 사러 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갔는데........

별 접기 종이 파는 게 이쁜 게 없.....ㅠ

다른데 가보기엔 너무 덥고... 귀찮고......ㅋㅋㅋㅋㅋ

그러다 눈에 띈 호박접기!!!!!!!!

오오 이거 막 호박 접어서 키세스 넣고~ 그랬었는데~

아쉬운 대로 이거라도.ㅎㅎ 접어보자 하고 데려옴.ㅎ

호박 접기 해 본 지 너무 오래돼서 다 잊어버렸는데....

요즘엔 이렇게 접는 방법 다 들어있음....

이걸 보니까 손이 기억하고 막 접어~ㅎㅎㅎㅎㅎ

우리 때는 막 화방 같은 데 가서 큰 사이즈로 사 가지고 하나하나 작은 사이즈로 잘라서 접고 그랬는데....

세상 참 좋아졌어..............ㅠ접는 방법도 들어있고.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옛날 사람인 거 같아... 슬픔... 또르륵.ㅠㅠ

접다 보니 너무 재밌어서접는 방법 사진으로 자세히 남김.ㅎㅎ

나 옛날엔 접는방법 간단히 되어있는 거 보고는 못 접는 사람 있었......ㅋㅋㅋㅋㅋ

자세~~ 히 알려줘야 하는 사람들 꼭 있었으니까.....ㅋㅋㅋ

1/2/3
4/5/6

거의 모든 종이 접기의 시작.. 네모 세모 접기.ㅋㅋ

7/8/9
10/11/12

가운데 선 잘 맞춰서 접어줘야지 모양이 이쁘게 나옴!

13/14/15
16/17/18

네 방향 다 똑같이 양쪽을 이쁘게 접어줘야 함~

19/20/21
22/23/24

위에서 아래로 접어내리는 부분도 가운데 선 맞춰서 이쁘게!

25/26/27

옛날엔 여기서 제일 많이 찢어먹었는데....

힘 조절 잘해서 양 방향으로 잡고 윗부분을 누르면서 살살 부풀려줘야 함~

완성된 호박!

그럼 이렇게 귀욤귀욤 한 호박이 완성!!!!!!

접다 보니 결국 종이 들어있는 거 다 접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

 

옛날엔 저 안에 키세스 넣어서 꼭 밸런타인데이 때 선물하고 그랬는데....ㅋㅋ

키세스 사러 가야 하나.... 고민 중....ㅋㅋㅋㅋㅋ

옆에 하트 접기가 있으니 이제 하트 접으러.....ㅎㅎ